✨ 극작가 제레미 오 해리스(Jeremy O Harris)가 마약 밀수 혐의로 일본에서 체포됐다.
★ 22 전문 정보 ★
토니상 후보에 오른 슬레이브 플레이의 작가는 가방에서 MDMA가 발견됐다고 당국이 밝혔으나 토니상 후보에 오른 슬레이브 플레이로 유명한 미국 배우이자 극작가 제레미 오 해리스(Jeremy O Harris)가 지난달 일본 공항에서 불법 마약을 국내로 밀수하려던 혐의로 체포됐다고 현지 당국이 목요일 늦게 밝혔다. 해리스(36세)는 11월 16일 오키나와 섬 나하 공항에서 세관원이 MDMA가 함유된 크리스탈 0.78g을 발견한 후 정지됐다. 오키나와 지역 세관 대변인은 그의 토트백에 합성 약물 MDMA가 들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계속 읽
🎯 핵심 특징
✅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 상세 정보
토니상 후보에 오른 슬레이브 플레이의 작가는 가방에서 MDMA가 발견됐다고 당국이 밝혔으나 토니상 후보에 오른 슬레이브 플레이로 유명한 미국 배우이자 극작가 제레미 오 해리스(Jeremy O Harris)가 지난달 일본 공항에서 불법 마약을 국내로 밀수하려던 혐의로 체포됐다고 현지 당국이 목요일 늦게 밝혔다. 해리스(36세)는 11월 16일 오키나와 섬 나하 공항에서 세관원이 MDMA가 함유된 크리스탈 0.78g을 발견한 후 정지됐다. 오키나와 지역 세관 대변인은 그의 토트백에 합성 약물 MDMA가 들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