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내 선수들이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 David Moyes는 Everton 파산 후 Idrissa Gueye를 방어합니다.
★ 68 전문 정보 ★
월요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에버턴 경기에서 13분 만에 이드리사 게예가 팀 동료 마이클 킨을 때린 뒤 퇴장당한 후, 아모림데이비드 모예스는 자신의 선수들이 “서로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미드필더는 킨유나이티드가 ‘완벽하지 않았다’고 퇴장했다. 그 승리는 프리미어리그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원정팀이 처음으로 거둔 승리였다. 2013. Gueye의 레드 카드 이후, Kiernan Dewsbury-Hall의 29분 스트라이크는 상대가 10명으로 줄어든 후 홈 경기에서 맨유가 처음으로 패하면서 승리를 입증
🎯 핵심 특징
✅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 상세 정보
월요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에버턴 경기에서 13분 만에 이드리사 게예가 팀 동료 마이클 킨을 때린 뒤 퇴장당한 후, 아모림데이비드 모예스는 자신의 선수들이 “서로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미드필더는 킨유나이티드가 ‘완벽하지 않았다’고 퇴장했다. 그 승리는 프리미어리그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원정팀이 처음으로 거둔 승리였다. 2013. Gueye의 레드 카드 이후, Kiernan Dewsbury-Hall의 29분 스트라이크는 상대가 10명으로 줄어든 후 홈 경기에서 맨유가 처음으로 패하면서 승리를 입증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