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행자 구역에 대한 브뤼셀 자전거 금지 계획은 ‘위험하고 터무니없다’
★ 22 전문 정보 ★
자전거 타는 사람과 도로 안전 단체는 차량이 없는 곳에서 벗어나 제안된 대체 경로인 르 피에토니에가 안전하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계절에 맞지 않게 온화한 겨울날 브뤼셀 중심부의 보행자 구역인 르 피에토니에에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관광객들은 현재 맥주 박물관으로 용도가 변경된 옛 증권 거래소인 부르스(Bourse) 밖에 있는 크리스마스 시장에서 멀드 와인과 츄러스를 구입합니다. 몇몇 사람들이 카페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다. 650m 길이의 공간을 따라 위아래로 사람들이 오고 가고, 자전거와 스쿠터가 군중 속을 오가며 움직입니다.
🎯 핵심 특징
✅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 상세 정보
자전거 타는 사람과 도로 안전 단체는 차량이 없는 곳에서 벗어나 제안된 대체 경로인 르 피에토니에가 안전하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계절에 맞지 않게 온화한 겨울날 브뤼셀 중심부의 보행자 구역인 르 피에토니에에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관광객들은 현재 맥주 박물관으로 용도가 변경된 옛 증권 거래소인 부르스(Bourse) 밖에 있는 크리스마스 시장에서 멀드 와인과 츄러스를 구입합니다. 몇몇 사람들이 카페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다. 650m 길이의 공간을 따라 위아래로 사람들이 오고 가고, 자전거와 스쿠터가 군중 속을 오가며 움직입니다. 내년에는 이 장면이 다소 달라 보일 것입니다. 이 18,000m² 규모의 보행자 구역에서는 하루 종일 자전거와 스쿠터의 통행이 금지됩니다. 두 바퀴를 타는 사람들은 오전 4시부터 오전 11시까지만 탑승이 허용됩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차량에서 내려 차량을 도로로 밀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벌금이 부과됩니다. 계속 읽으세요…